홈으로 예약확인
진투어정보검색 이벤트/기획전 배경화면
공지사항
여행후기
   
   
 
엘니도 7/8... 미니락 리조트 part 4(스노쿨링 / 잭피쉬 피딩)
가족여행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김경수 2018-06-07 21:18:22 818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3박4일 part 6 (ft.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에서의 3박 4일 part 4(ft. 시미추섬 스노쿨링, 잭피쉬 피딩)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의 마지막밤을 보내야 하는 날이 밝았다.

 

미니락섬 근처에 있는 시미츄섬을 가서 스노쿨링을 하고...

돌아와서 미니락 리조트 앞바다에서 잭이라는 물고기에게 밥주고...

근처에 있다는 라겐 리조트를 가서 점심 묵고 쉬며 놀다 오는 일정. ㅎ

일정 마치고 ㅎ 마사지 받고 ㅎ 저녁 묵고 ㅎ 땡 ㅎ

 

시미츄섬은...

섬을 간다고는 하지만;;;

섬에 내려서 비치에 가거나 하지는 않고;;; 섬 주변 바다로 방카타고 이동해서 스노쿨링 하는 거 ㅎㅎ

(아, 울 엄뉘... 멋 모르고 방카에서 내리자마자 스노쿨링해서 비치까지 가다가  혼났;;; ㅎㅎ)

 

뭐.. 시미츄섬이 스노쿨링 스팟으로 좋다고는 하던데;;; ㅎ

음.. 물 깨끗하고 산호가 많고.. 물고기도 좀 있고... 뭐;;; 일반적으로 스노쿨링 하는 스팟;;; ㅎㅎ

그래도 역쉬나;;; 미니락 리조트 주변이 스노쿨링하기엔 더 좋았어서;;;

 


시미츄섬에서 스노쿨링을 할때는.. 아..좋다 하면서 했지만;;; ㅎㅎ

이 이후.. 미니락 앞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열심히 하다 보니...  

지나고 나서 보면;;; 시미츄 섬 따위;;;; 가 되어버린;;; ㅎㅎㅎ 뭐 그런 상황이라 ㅎㅎ

 

사진은 시미츄섬 스노쿨링 하며 찍은 사진 몇 ㅎㅎ

 

 

 

 

스노쿨링하며 사진도 많이 안찍어 놔서리;;; ㅎㅎㅎ

동영상은 그래도 촬영을 많이 한 듯 한데;;;; 편집하기도 귀찮고 해서 ㅎㅎㅎ

 

근데;;; 시미츄섬에서 가장 좋았던건...

가이드해 준 직원이... 그쪽에서는 보야라고 부르는... 튜브는 아니고.. 작은 플라스틱통을 허리에 차고...

연로하신 우리 엄뉘를 데꾸 당겨주며... 스노쿨링해줘서...

난 좀... ㅎㅎㅎ 편안하게... 자유를 누리며.. 스노쿨링 할 수 있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미츄섬에서 스노쿨링하며 찍은 동영상;;; ㅎㅎㅎ

 

물고기가 너울 너울 바닷속에 낙옆처럼 떨어지고...

물 맑은 바다속 산호가 땅 위에 선인장처럼 보이는 곳...  

시미츄섬...

 

 


 

 

 

 

시미추섬을 댕겨와서...

미니락 앞 바다에 산다는 잭피쉬라는 물고기에 밥주는 시간 ㅎㅎ

 

육식 물고기라고 들었고... 사람은 안 문다고는 들었고...

그리고 몸집이 남자 팔뚝보다 크다고... ㅎㅎㅎ

그렇게만 들었지 뭐;;; 물고기겠거니...

그리고 그 물고기들한테.. 선착장에서 쬐만한 생선토막이나 던져주겠거니 했는데;;;

그게 맞긴 한데;;; ㅎㅎㅎ

그 앞바다에서 스노쿨링을 같이 하는게 메인;;; ㅎㅎㅎ

물론 선착장에 서서 물에다가 밥만 던져 줄 수 있지만서도 ㅎㅎㅎ

 

백문이 불여 일견이라고 ㅎㅎㅎ

요런 놈;;; ㅎㅎㅎ

사람은 너무 멀고 물고기는 가까워서 좀 심하게 왜곡이 된듯도 하지만;;; ㅎㅎㅎ

처음 보고 깜놀;;;; ㅎㅎㅎ

 

 

거기에 선착장에서 보는 거 뿐만 아니라...

걍 바다속에서 함께... 먹이 먹으러 난리치는 잭피쉬들 틈에서 함께 스노쿨링을;;; ㅎㅎㅎ

그것도.. 리조트에서 어슬렁 어슬렁 걸어 나가서...  리조트 앞 선착장에서... ㅎㅎㅎ

 

 

 

 

 

이 때서야 알았다...

엘니도를 가기 전에... 간간히 보였던...

엘니도.. 어느 스팟을 가서... 스노쿨링을 하던.. 그래서 무엇을 보던지...

미니락 리조트 앞바다의 스노쿨링이 가장 좋았다는 말의 의미를... 이 때 알았다...

 

이 잭스피딩을 하고 나서...

유유히... 미니락 양쪽 끝을 왕복하며...

하다 못해 산호의 경계를 넘어.. 깊은 바다쪽까지 나가보다 보니...

지금 생각해보니... 더 아쉽다.

 

더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그럼 더... 많이...

눈에... 가슴에... 담아 볼 수 있었을텐데...

엘니도 미니락섬의 그 아름다운 앞 바다를....

 

3334 미국 신혼여행은 하와이 천국의 바다에서 [0] 이승훈 2018-10-24 0
3333 미국 마우이+오아후 허니문 킹왕짱~!! [1] 한재민 2018-10-21 30
3332 태국 태국, 코사무이 ♥6박 8일♥ 신혼여행 후기^^* [1] 유혜진 2018-10-18 52
3331 필리핀 숨겨진 보물섬 같은 애플릿 리조트 신혼여행 후기 [1] 김민경 2018-10-18 60
3330 미국 달달한 하와이 신혼여행 4박 6일 [1] 강신근♥최은혜 2018-10-17 74
3329 필리핀 엘니도 라겐 리조트 5박 6일 아름다운 여행 후기 [1] 김우성 2018-10-15 94
3328 미국 (오하우 4일 + 빅아일랜드 3일) 하와이 여행 후기 [1] 박지선&신현상 2018-10-10 134
3327 미국 하와이(오아후) 신혼여행 후기 18.08.20~26 2/2 [1] 김주형,송하늘 2018-10-04 126
3326 미국 하와이(오아후) 신혼여행 후기 18.08.20~26 1/2 [0] 김주형,송하늘 2018-10-04 157
3325 필리핀 애플릿 후기 당첨 감사합니다^^ [1] 이환희&박수연 2018-10-03 184
3324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마닐라 도착과 하얏트 호텔 디너 뷔페와 수영장 6/6 [1] 전경임 2018-10-02 224
3323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리조트 둘러보기, 수영장, 뷔페 5/6 [1] 전경임 2018-10-02 180
3322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나밧섬과 이사블랑카섬, 리조트에서 스노클링, 동굴 탐험 4/6 [1] 전경임 2018-10-02 179
3321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카약킹, 점핑, 레펠링 즐기기 3/6 [2] 전경임 2018-10-02 195
3320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리조트 도착과 나밧섬에서 첫 스노클링 하기 2/6 [1] 전경임 2018-10-02 151
3319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부산 출발과 마닐라 도착 1/6 [0] 전경임 2018-10-02 169
3318 미국 마우이+오아후 5박 7일 신혼여행기 - 오아후편 [1] 신아름 2018-10-01 139
3317 미국 마우이+오아후 5박 7일 신혼여행기 - 마우이편 [0] 신아름 2018-10-01 139
3316 필리핀 ◆ 여행후기 당첨 발표 (2018년 3/4분기) ◆ [3] 진투어 2018-10-01 178
3315 미국 하와이 6박8일 신혼여행 [1] 송은희 2018-09-30 157
3314 필리핀 행복한 가족여행3 - 애플릿 리조트 [1] 김소연 2018-09-29 128
3313 필리핀 행복한 가족여행2 - 애플릿 리조트 [0] 김소연 2018-09-29 145
3312 필리핀 행복한 가족여행1 - 애플릿 리조트 [0] 김소연 2018-09-28 151
3311 미국 하와이(마우이와 오아후) 허니문 후기 [1] 류민선 2018-09-27 125
3310 필리핀 엘니도 신혼여행 다녀왔어요(라겐+팡글라시안) [1] 김시연 2018-09-04 413
  [1][2][3][4][5][6][7][8][9][10]  
 
(0)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예약절차 입금안내 업무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여행관련사이트 대리점가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