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예약확인
진투어정보검색 이벤트/기획전 배경화면
공지사항
여행후기
   
   
 
엘니도 2/8... 인천공항 -> 마닐라
가족여행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김경수 2018-06-07 21:00:18 1148
인천공항 -> 마닐라 / 제 2터미널,마티나라운지

 인천공항 -> 마닐라 / 제 2터미널,마티나라운지

 

 

1. 인천 공항 제 2터미널은 멀다.

1터미널에서 차 타고 20분은 더 간다 ㅜㅜ

 

매번 연휴때나 공항을 이용했었으니까...

늘 사람 미어 터지는 공항만 보다가 ㅎ

이번에도 나름 징검다리 연휴인데;;; ㅎ

여유로운 공항 상황을 보니 반갑긴 하더라만 ㅎ

차 타고 공항 가는 길...

 

거기에 인천공항을... 임박했다는 느낌... 두근 두근 기대 기대...

 

근데... 공항이 나올 때 쯤인데도 ㅜㅜ

제 2 터미널은 가도 가도 안 나온다 ㅜㅜ

 


공항 다다르기 막판...

차로 20분은... 멀다..

지칠만큼 ㅜㅜ

 

2. 제 2 터미널 발렛파킹 ㅎ

제 2터미널 발렛파킹도 별거 엄따 ㅎ

물론 1공항은 공항 건물 지나 다시 1층으로 내려가야 발렛이라서...

공항 건물즈음 파란 라인따라 가지만 ㅎ

 

제 2터미널은 공항 건물 나타나기 전이 발렛이다.

공항인갑네... 싶은 생각이 들고...

발렛 표지판과 파란 라인 나타나면 의심하지 말고 따라가믄 지하로 입성한다 ㅎ

 

여긴 더 별거 없다.  지하가서 차 주면 카톡으로 확인증 날라옴 ㅎㅎ

끗 ㅎ

단... 발렛파킹 무료인 카드 체크는 필수 ㅎㅎ

 

3. 마티나 라운지

아... 1터미널때는 잘 몰랐는데 ㅜㅜ

아마 2터미널 오픈이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다른 라운지들을 아직 마이 안 와봐서 이럴지도 ㅜㅜ

 

더군다나 마티나 라운지가 출국 심사대에서 젤 가깝고 ㅎ

면세품 인도장이랑 젤 가깝다... 면세품 인도장 바로 앞...ㅠㅠ

 

그래서 근가;;; ㅠㅠ

마티나 라운지 갔다가 깜놀 ㅜㅜ

 

이건 뭐;;; ㅎ 공항 라운지가 아니라...

거의 느낌이 시골 버스 대합실 ㅜㅜ

웬 사람이 일케 마나 ㅜㅜ

나중엔 라운지 입장 대기 줄까징 길게 늘어 서더만;;; ㅎ ㅜㅜㅜㅜ

 

나중에

좀 더 가보니 spc인가는 한가하더만 ㅜㅜ

 

 

 

 

4. 올 만에 대한항공;,; ㅎ 비싼게 좋긴 함 ㅎ

스카이 스캐너 나오고 늘 저가만 타다가 ㅎ

엄니 덕택에 백만년 만에 대한항공 ㅎㅎ

 

근데... 저렇게 일하고도 조씨 일가에게 갑질 당한다니 ㅜㅜ 스튜어드 스튜어디스 불쌍 ㅜㅜ

세상에... 기내 서비스가...

음료 - 기내식 - 음료 - 와인추가 - 커피 - 차 - 물과 땅콩... 소등 이후 취침...그리고 기상 -  물 혹은 음료

힘들겄다.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스튜어드 ㅜㅜ

 

조씨 일가의 퇴진을 기원하고...

집회 나간 직원들의 무사 안전을 바라며...

 

 

3407 필리핀 지상 낙원 같은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여행 후기 [1] 이상범 2019-05-10 52
3406 필리핀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미니락 2박+팡글라시안 2박) 2/2 [1] 이재승 2019-05-01 92
3405 필리핀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미니락 2박+팡글라시안 2박) 1/2 [0] 이재승 2019-05-01 111
3404 필리핀 엘니도 미니락리조트 여행후기입니다~~ [1] 오화석 2019-04-29 111
3403 미국 늦었지만 하와이 신혼여행 후기 남겨요^^ [1] 김요인 2019-04-28 94
3402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후기 남깁니다^^ [1] 조민정 2019-04-15 136
3401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8/8 - 오아후 4탄(쉐라톤 호텔 조식&인피니티풀, 월마트, 아틀란티스씨푸드, 쇼핑, 귀국) [1] 더블디 2019-04-08 141
3400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7/8 - 오아후 3탄(웰컴 선물, 핑크트롤리&알라모아나, 렌트 후 드라이브) [0] 더블디 2019-04-08 119
3399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6/8 - 오아후 2탄(호텔 리뷰, 와이켈레 아울렛,치즈케이크팩토리, ABC스토어) [0] 더블디 2019-04-08 126
3398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5/8 - 오아후 1탄(힐로->오아후, 시티투어,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야경) [0] 더블디 2019-04-08 149
3397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4/8 - 빅아일랜드 힐로 2탄(힐로호텔, 힐로 맛집, 마우나케아, 아카카폭포) [0] 더블디 2019-04-08 134
3396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3/8 - 빅아일랜드 힐로 1탄(사우스포인트, 블랙샌드비치, 화산국립공원, 힐로) [0] 더블디 2019-04-08 127
3395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2/8 - 빅아일랜드 코나 2탄(쉐라톤 코나, 로스, 켄즈, 마우나케아, 코스트코) [0] 더블디 2019-04-08 130
3394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1/8 - 빅아일랜드 코나 1탄(렌트카, 쉐라톤 코나, UCC, 하마쿠아 땅콩, 코나타운) [0] 더블디 2019-04-08 143
3393 미국 감동의 진투어 하와이 6박 8일간의 신혼여행 후기 [1] 양상엽 2019-04-04 158
3392 필리핀 ◆ 여행후기 당첨 발표 (2019년 1/4분기) ◆ [3] 진투어 2019-04-01 487
3391 필리핀 엘니도 여행 후기 [1] 이영찬 2019-03-25 503
3390 필리핀 대가족을 이끌고 다시 찾은 엘니도 미니락~ [1] 이명희 2019-03-18 582
3389 필리핀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가족여행 후기 [1] 김철한 2019-03-18 568
3388 필리핀 5박 7일간의 엘니도 미니락 여행(2/27~3/5) [1] 김정민 2019-03-13 297
3387 필리핀 커플여행 9/9 - 마닐라 마지막 날(여행 총 정리 및 팁) [1] 전경임 2019-03-12 340
3386 필리핀 커플여행 8/9 - 세부 -> 마닐라 이동(하얏트 COD 호텔) [0] 전경임 2019-03-12 211
3385 필리핀 커플여행 7/9 - 세부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즐기기 [0] 전경임 2019-03-12 292
3384 필리핀 커플여행 6/9 -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0] 전경임 2019-03-12 308
3383 필리핀 커플여행 5/9 - 엘니도 -> 세부(샹그릴라 리조트) [0] 전경임 2019-03-12 251
  [1][2][3][4][5][6][7][8][9][10]  
 
(0)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예약절차 입금안내 업무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여행관련사이트 대리점가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