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예약확인
공지사항
여행후기

하와이 신혼여행 - 도착 후 와이키키 둘러보기 1/5
신혼여행 미국 호놀룰루 힐튼 와이키키
유철현*박지현 2016-10-25 02:03:50 310
안녕하세요! 10/10~10/16

안녕하세요! 10월 10일~10/16일까지 5박7일 하와이 오아후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저희는 5박 오아후에만 있었는데요! 가기 전에는 그래도 하와이까지 갔는데~ 다른 섬도 가봐야하지 않을까...

약간 아쉬움도 있었는데, 막상 가보니 오아후만 즐기기에도 바빠서 저질체력인 저희 커플에게는 더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는 일요일 예식을 하고 인천공항 근처 호텔에서 하루 머물고~ 월요일에 하와이로 출발했어요

여행 다녀와서 바로 친정으로 가려니까 차가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7일 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한 호텔로 선택!

* TIP : 인천공항 근처 호텔에 무료 주차가 가능한 호텔을 이용하면 일석이조!

허니문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샴페인도 한잔하구요~ㅋㅋ

원래는 2시에 늦게 체크아웃을 하고 여유있게 8시 비행기를 가려고 했는데 비행기가 지연되는바람에ㅠ

공항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었어요ㅠ

그래도 이상원 실장님께서 미리 비행기 지연되는 걸 알려주셔서 다행이었어요~!

저희는 진투어 이벤트로 아시아나 비행기로 업그레이드를 받았는데요(원래는 하와이안항공)

국적기로 편하게 갔답니다~!

* TIP : 피곤하게 결혼식 끝나고 바로 가는 주말(토,일요일)보다 월요일 출발이 저렴해서 하루 쉬었다 가시는 방법도 여행 경비를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있공~~ ^^

오랜 비행 끝에 하와이에 도착!

이상원 실장님이 주신 꼼꼼한 여행안내서대로 그룹게이트로 나와서 저희 대니 가이드님을 만날 수 있었어요!

* TIP : 진투어에서 주는 여행안내서만으로도 여행 준비는 수월하게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보자마자 반갑게 맞아주시고 조개로 만든 목걸이도 주셨어요^^

다른 커플들과 함께 버스를 타고 오아후 시내관광을 했어요!

하와이 이민자들이 처음 발을 내딛였다는 항구에 갔어요

하와이 첫인상은  '날씨가 정말 좋다~'입니다 ㅋㅋ

공기도 정말 깨끗하구요! 한국에서는 미세먼지 때문에 힘들었었는데ㅠ

하늘이 정말 예뻣어요^^

이 새는 오아후 어딜가나 있던 새인데요... 참새보다도 작고 귀여워요~ 새 공포증이 있는데도 얘는 귀엽더라구요!

얘 뿐만 아니라 하와이의 동물들은 사람이 다가가도 피하지 않더라구요~ 아마 사람들이 해를 끼치지 않아서 그런것같아요

옛 궁전에도 가보구요

커다란 반얀트리 나무가 신기하더라구요~

커플 인증샷도 찍구요^^; 하와이에서 커플티 입는건 다 한국인이라죠^^ㅋㅋ

마지막으로 저희 가이드 대니가 사준 말라사다 도넛을 먹고 호텔에 도착!

도넛은 유명한 곳인데 관광지와는 약간 떨어진 곳에 있어서 대니가 사주지 않았으면 못먹었을거 같아요~ 갓 튀겨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고 햄버거를 먹으러 갔어요~!

진투어에서 추천해준 두 곳(치즈버거 인 파라다이스,테디스버거) 둘다 가까웠는데요

치즈버거 인 파라다이스는 맥주도 함께즐기는 펍 느낌이라면

테디스는 말그대로 패스트푸드가게 느낌?이랄까요 ㅋㅋ

저희는 테디스를 갔는데요.. 첨에는 어떻게 주문해야할지 몰라 멘붕이 왔지만~  대충 눈치로ㅋㅋ

먼저 버거크기를 선택하고 추가 토핑을 고르면 돼요.

그리고 콤보(후렌치후라이+음료)로 할지 싱글로 할지 말해주고요!

토핑은 그릴드 파인애플 추천해요~ 하와이니까요~ㅋㅋ

버거가 아주크고 내용도 알차요 ㅋㅋ

많이 안 드시는 커플은 콤보를 시켜서 나누어 드셔도 될 거 같아요!

* TIP : 하와이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양이 많기 때문에 메인 음식 하나 시켜서 나눠먹으면 좋아요.

또는 메인 음식 2개 시켜서 둘이 반반 먹어도 굳~~!! 우리나라 처럼 밑반찬이 없는 문화니까... ㅋㅋ

그리고... 드디어 와이키키 해변에 갔는데요, 처음에는 솔직히 실망했어요ㅋㅋ

생각했던것보다 작아서요 해운대보다 못한 느낌이랄까?ㅋㅋㅋ

그런데~ 다음날 바다에 들어가보니 바닷물도 따뜻하고~ 그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해운대였으면 벌써 트롯트가 울려퍼지고 있었을텐데 말이에요 ㅋㅋ

이건 해변앞에 있는 반얀트리 나무인데요! 스냅촬영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미팅을 하니 기억해두세요^^

쇼핑몰에서 공연을 하고 있더라구요!

훌라춤 멋져요^^

저녁은 일본식 철판요리를 먹으러 갔어요

다나카 오브 도쿄 라는 곳인데요!

저희는 예약을 안 했는데 다행이 조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와이키키에 세군데 지점이 있으니까 ...가까운데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철판에서 여러가지 쇼도 보여주고 음식 맛도 좋았어요! 가리비?조개관자 꼭 드세요~!

예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았어요

테이블마다 사진작가가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는데요

나중에 1.5달러에 구입할건지 물어봐요!

저희는 여기서 즐거웠고 만족해서 사진까지 구입했어요^^;

한국에와서 부모님들꼐 보여드리니 좋아하시더라구요~

시차때문에 피곤하지만 밤까지 버티다가 잠들었어요

첫 날 졸린것만 잘 참으시고 밤에 주무시면 시차적응은 어렵지 않을거 같아요!!

3132 인도네시아 4박6일 발리 신혼여행~~!수리수리 [1] 최종민&최민희 2017-01-18 42
3131 미국 감동받은 하와이 여행 [1] 이혜미 2017-01-09 94
3130 미국 (마우이 + 오하우)신혼여행 후기 입니다. [1] 장창영 2017-01-09 73
3129 미국 하와이(마우이+오하우) 6박 8일 [1] 정대진 2017-01-08 77
3128 미국 ◆ 여행후기 당첨 발표 (2016년 4/4분기) ◆ [4] 진투어 2017-01-02 140
3127 인도네시아 롬복+싱가포르 5박7일 신혼여행 후기^^ [1] 김지혜 2016-12-28 143
3126 미국 하와이 오하우 6박8일 신혼여행 후기 [1] 김효은 2016-12-27 141
3125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정말 너무나믄좋앗어요:) 2016.12.17 - 2016.12.23 [1] 백다영 2016-12-26 124
3124 미국 하와이 오하우 5박 7일(12.17-23) [1] 강인선 2016-12-24 132
3123 필리핀 팔라완에서 3대 가족 추억 만들기 [1] 연지연 2016-12-21 276
3122 필리핀 [팔라완] 미니락리조트 5박6일 알콩달콩 신혼여행기 ♥ [1] 강라윤 2016-12-15 208
3121 인도네시아 즐거웠던 발리 신혼여행 후기ㅎㅎ(11월 13~17일) [1] 양정진 2016-12-12 243
3120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후기 [1] 명호선 2016-12-12 215
3119 미국 니가 가라 하와이~~다녀왔어요ㅋㅋ(빅아일랜드편) [1] 홍복순 2016-12-06 314
3118 미국 니가 가라 하와이~~다녀왔어요 ㅋㅋ (오아후편) [1] 홍복순 2016-12-06 288
3117 필리핀 절대 후회없는 아플릿 허니문후기!!!! [2] 문주혜 2016-12-02 325
3116 인도네시아 발리 반얀트리 5박 7일 [1] 김믿음 2016-11-29 295
3115 필리핀 진정한 휴양을 즐긴 애플릿 가족여행 [1] 박영서 가족 2016-11-29 352
3114 인도네시아 롬복에서 허니문 [1] 곽계수 2016-11-28 275
3113 미국 하와이 5박 7일 후기 [1] 이영아 2016-11-25 292
3112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7박 9일 신혼여행 후기 [1] 김현중 2016-11-23 275
3111 인도네시아 10월 30일~11월 3일 4박6일 알릴라수리 신혼여행 [1] 김종성♥윤보미 2016-11-21 281
3110 미국 하와이 7박9일 [1] 박선미&안민 2016-11-21 298
3109 미국 사랑해요 진투어, 사랑해요 하와이~! [1] 김진건&유리나 2016-11-15 309
3108 미국 16.11.05~11.11 하와이 오아후 5박7일 [1] 배남석,송경은 2016-11-15 309
  [1][2][3][4][5][6][7][8][9][10]

(0)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예약절차 입금안내 업무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여행관련사이트 대리점가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