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예약확인
공지사항
여행후기

하와이 오하우 5박 7일 신혼여행 이야기 1/5
신혼여행 미국 호놀룰루 애스톤 와이키키
박문경&강성은 2016-07-11 21:27:34 1745
결혼식 당일 출발이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인천 국제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다행히 오후 10시 하와이안 항공이라 그나마 시간을 맞춰 갈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넉넉하지 못하시다면 다음날 여행을 가는 것도 추천!

하와이안 항공은 조금 좁았지만 피곤했기에 한 번도 안 깨고 하와이까지 갔네요.ㅋ

그래서 하와이에서 시차 적응하며 잘 놀 수 있었습니다.

또 하와이안 항공이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도 대한이나 아시아나 타야 하는 거 아닌가 걱정이 많았는데~

승무원들도 친절하시고 영화도 볼 수 있는 화면도 앞 의자에 붙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갔습니다. ^^

물론 기장님께서 안전한 비행 해주셨구요~~ ㅎ

기내식도 흰쌀밥과 돼지 불고기 같은 것이 나왔습니다.

당일 아무것도 먹지 못했던 저희는 싹쓸이 했네요 ㅎ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는 괜찮았는데 하와이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는 저녁이라 그런지 좀 춥더라구요.

긴팔 있으시면 챙기셔요. 무릎담요를 주긴 하는데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긴팔도 입고 담요도 덮었답니다 ^^

드디어 하와이 도착, 도착하자마자 입고 있던 긴팔을 고이 접어 캐리어에 두었어요.

도착했을 때 그곳 현지 담당 가이드이신 정부장님께서 저희 이름이 적힌 팻말을 들고 서계셨어요.

저희가 일등으로 도착했다면서 여자는 꽃목걸이를 남자는 조개껍질 목걸이를 걸어주셨습니다.

목걸이를 걸자 하와이 온 것이 드디어 실감이 나더라구요 ^^

도착하자마자 간단한 하와이 시내 투어를 했습니다.

정부장님께서 말솜씨도 좋으시고 아빠 같아 안심하며 다닐 수 있었어요 믿음직스러우셨다는...

먼저 한 바퀴 돌면서 처음 갔던 해변입니다.

아참참.. 예식 당일 날 찍겠다고 카메라를 빼놓고 챙겨오지 않았던 저희는... (이때 이 사실을 알고 좌절했었죠ㅠ)

남편의 폰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네요.. 면세점도 너무 비쌌던 터라 그냥 폰카로 만족했어요. ㅋ

결혼식날은 정신이 없기 때문에 짐은 꼭~ 미리 챙겨서 별도로 두세요~~ 제 정신이 아닙니다. ㅋ

보시는 사진들은 다 폰카랍니다.ㅋㅋ

이곳은 그 해변 바로 앞 나무 밭 ㅋㅋㅋ

아래 사진은 하나우마 베이라고 다들 들어보셨을거에요.

스노쿨링하기 좋은 그곳이죠. 하나우마베이라는 말의 뜻은 굽어진이라는 뜻이래요.

정말 모양이 말발굽처럼 굽어졌는데 그 안에서 물살이 세지도 않아 아이들이랑~

오시는 분들은 스노쿨링하시기에 정말 좋을거같아요~ 저희는 구경만 ^^

저 모든 나무들이 한 그루라는 거대한 반얀트리도 한 컷.

그 외에 하와이 기념이 될 만한 곳들을 많이 다녔어요.

가이드분 말씀으로는 그날 좀 힘들게 돌아다녀야 저녁에 잠을 잘 자 시차적응을 잘 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뭐 비행기부터 적응해온터라 시차 완벽적응! ㅋ

시차는 19시간 차이가 나지만 편하게 생각하시면 우리나라보다 5시간이 느리다고 보시면 돼요. 하지만 하와이가 하루 늦다는 말씀.

그러니까 하와이가 6월 25일 오전11시라면, 한국은 6월 26일 오전6시라는 것!!^^

하와이 시내를 한 바퀴 돌고 드디어 하와이 애스턴 와이키키 호텔 오션프론트 객실에 입성~

저희는 시티뷰에서 오션프론트뷰로 업그레이드를 했어요~ 돈은 좀 더 들었지만 해놓길 잘한거 같아요.

저희는 마우이를 거치지 않고 오하우만 5일 있는 일정이라 해변이 보이면 좋을거 같아서 업그레이드를 했거든요.

잘했던 선택 중 하나였지요! 오자마자 뷰가 환상~~~~>_<

애스턴 와이키키 호텔이 오래되고 룸도 작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저희는 매우 매우 만족했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룸도 둘이 쓰기엔 충분했답니다.

청소도 잘 해 주셔서 놀고 들어온 다음에 정돈된 침구를 보곤 기분이 좋아졌어요~

아침에 나가실 땐 청소해주시는 분들에게 매너팁 2달러를 침대위나 베개 위에 두는 것은 기본 매너라고 하네요~?!

혹시나 책상 위에 두시면 사용하시는 돈 인줄 알고 안 가져 가신다니 침구 위에 두셔용~~

베란다에서 보이는 와이키키 비치가 지금 봐도 예쁘네요 ㅠ

간단한 투어 하면서 정부장님이 사주셨던 스팸김밥을 저녁으로 또 사와서 먹었네요.

하와이에서 사람들이 우리가 먹는 김밥처럼 주로 먹는 음식이라고 하셨어요.

근처 ABC마트에 팔아서 두 번인가 더 사먹었어요 ㅋ

샐러드와 함께. ABC마트(우리나라의 편의점&다이소 정도 ^^) 는 한 블럭마다 하나씩 있어요.

웬만한 물건들은 다 파니까 필요하신 것은 사다 쓰시면 돼요.

저는 놀다가 신발 굽이 나가서 접착제가 필요했는데 그것도 사다 썼네요 ㅋㅋ

이 파란색 맥주는 빅웨이브라는 하와이 맥주인데요 정말 맛있어요.

첫맛이 약간 과일향이 나는? 그런 맛이에요~ 저희는 밤마다 여러 맥주를 사다 먹었네요 ㅋㅋ

빅웨이브는 두 번이나 사다 먹었죠~!

3164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5박 7일! [1] 김정원 2017-04-21 106
3163 미국 동영상으로 보는 하와이(빅아일랜드&오아후) 7박 9일 신행 후기 [1] 이승현 2017-04-14 155
3162 필리핀 ◆ 여행후기 당첨 발표 (2017년 1/4분기) ◆ [2] 진투어 2017-04-03 248
3161 필리핀 애플릿 가족여행 - 에필로그 [1] 황동준 2017-03-24 329
3160 필리핀 애플릿 가족여행 - 편의시설 [0] 황동준 2017-03-24 228
3159 필리핀 애플릿 가족여행 - 스노클링 [0] 황동준 2017-03-23 241
3158 필리핀 애플릿 가족여행 - 액티비티 [0] 황동준 2017-03-23 219
3157 필리핀 애플릿 가족여행 - 식사와 숙소 그리고 풀장 [0] 황동준 2017-03-22 214
3156 필리핀 애플릿 가족여행 - 출발과 도착 [0] 황동준 2017-03-22 246
3155 미국 가족여행 - 하와이 오아후 4박6일 [1] 서성옥 2017-03-17 212
3154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 대자연을 느끼다 - 빅아일랜드편 2/2 [1] 박판철 2017-03-10 262
3153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 대자연을 느끼다 - 빅아일랜드편 1/2 [0] 박판철 2017-03-10 266
3152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 여행의 천국 - 오아후편 [0] 박판철 2017-03-10 274
3151 미국 마우이 2박, 오하우 4박 허니문 여행후기 [1] 이상하 2017-03-01 290
3150 미국 마우이 2박+ 오아후 4박 - 하와이 신혼여행 [1] 김가경 2017-02-28 281
3149 미국 방금 다녀온 하와이+빅아일랜드 9박11일 후기 (2) [1] 이창원 2017-02-27 309
3148 미국 방금 다녀온 하와이+빅아일랜드 9박11일 후기 (1) [1] 이창원 2017-02-27 283
3147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빅아일랜드와 오하우 6박 8일 일정^^ [1] 이선영 2017-02-24 276
3146 인도네시아 롬복4박6일 신혼여행(숙소-끄분) [1] 김수현 2017-02-24 343
3145 필리핀 팔라완 코론 후마 리조트 6박7일 여행 [1] 김현식 2017-02-21 490
3144 미국 하와이(마우이, 오하우) 7박 9일 다녀왔습니다. [1] 임철웅 2017-02-16 357
3143 필리핀 팔라완 코론 후마 리조트 - 커플여행 2/2 [1] 이상현 2017-02-14 646
3142 필리핀 팔라완 코론 후마 리조트 - 커플여행 1/2 [0] 이상현 2017-02-14 569
3141 미국 하와이(오아후) 여행 이야기 [1] 이병권 2017-02-14 335
3140 필리핀 팔라완 애플릿 가족여행 후기 [1] 강수연 2017-02-13 484
  [1][2][3][4][5][6][7][8][9][10]

(0)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예약절차 입금안내 업무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여행관련사이트 대리점가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