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예약확인
진투어정보검색 이벤트/기획전 배경화면
공지사항
여행후기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1/8 - 빅아일랜드 코나 1탄(렌트카, 쉐라톤 코나, UCC, 하마쿠아 땅콩, 코나타운)
신혼여행 미국 빅 아일랜드 쉐라톤 코나 리조트
더블디 2019-04-08 18:34:11 498
안녕하세요! 더블디입니당!!

미세 먼지 엄청 많이 있는 우리나라에 있다보니~ 미세먼지 없던 하와이가 너무 그리워지네여!

시간 진짜 빠르구요..ㅎ

덜덜덜 너무나 떨렸던 결혼식이 끝나구!!

* 9박 11일간의 하와이 신혼여행 * 이 시작됩니당~~

[ 빅아일랜드 5박(쉐라톤 코나 리조트 3박 + 힐로 하와이안 호텔 2박) + 오아후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_오션프론트 4박 일정 ]

식은 오전에 있었구

식장이랑 집이 가까워서~

3시~4시정도에 집에 도착했어용.

결혼식 끝나는시간이랑 비행기시간이랑

여유가 있으니... 집에와서 씻구 캐리어챙겨서떠나니깐 좋드라구요 헤헤!!

가족들한테 공항까지 데려다 달라구 하면 좋은텐데 가족들듀 결혼식 인사하구 도와주고 그러다보니

다들 힘들 것 같아서 집 앞에 공항 가는 버스 있어서... 그거 타구 갔어요

하와이 신혼여행 시이작!!!

-----------------------------------------------------------------------------------------------

진투어를 통해 예약하구! 반패키지루 여행떠납니당.

자유여행을 좋아하는 우리들에게는 딱인듯,

반패키지란! 숙소랑 항공권만 예약해 쥬는거예요

바쁜 결혼준비루 왕따시만한 여행내용을 에이포로 뽑아서 다다 보내주셨지만,

비행기 가면서 읽어보구여!!ㅎㅎㅎ

국적기 좋아하시는 울 남표니는 역시나 대한항공을 타구 하와이루 떠납디당!!

저녁 8시에 타서 비행후 하와이에 오전에 도착했어용.

출발할때 2월9일이었는뎅~

하와이에 도착하니까 또 2월9일!!

하루를 더 사는느낌이랄까!!

하와이에서 쇼핑할 예정이라 면세품은 많이 사지 않았었어용!

그래두 여행갈 때마다 휴족시간은 무조건 사서 가용!!

미리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서 받으루 갔다가

예전부터 만년필이 가지고 싶었다던 남표니는 LAMY에서 금색금색

황금색 만년필 하나 득템하고요!

저는 오빠 계산할 동안 셀카셀카 ~~

여행갈 때 마다 무조건 양주 사는 오빵이는 당연히 하나 사오고요.

기내용캐리어도 하나 득템해~~ 옴!!

다이아는 위험하니 커플링 끼구 한국빠빠이!!

비행기 타기... 기다리기 전 우리 결혼식에 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 돌리구여

친구들이 찍어준 결혼식 사진보며, 흐믓~ ♥

와주신 모든 분들 너무감사해여...♥♥♥

대한항공 기내식, 진투어 이벤트

대항항공에서 기내식 총 2번 나와여! 저는 비빔밥

오빠는 소고기

진투어에서 깜짝 케이크듀 먹어 쥬고용!

갑자기 케이크 이벤트 있대서... 깜짝 놀랐고요! 너무 잘 먹었습니당  ♥

가는비행기안에서 먹고자고하니 어느덧 도오착!!

호놀룰루공항->코나공항

저히는 호놀룰루 도착해서!! 코나+힐로 여행을위해 빅아일랜드루 갔어요

코나공항으루 바로 이동-> 우오 근데 딱 내리자마자 날씨 실화...하늘실화....

하늘 러버는 찰칵찰칵 그냥 지나갈 수 없고요...!

달러 렌트카 - 공항 픽업

하와이안 항공 타구 코나공항 도착해서 젤 먼저 한 일!

하와이 렌터카 이용!!!

우리가 이용한 곳은 달러 렌터카 공항으루 셔틀버스가 직접 픽업 하러 와요!

요렇게 캐리어듀 실어주시궁

렌터카에서 문제(?)가 생겨서 너무 시간 낭비 한고 가타서 짜증났지만~

하와이니께 요게 또 요거 나름대로 어마 무시한 경험이 되었더랬죠...ㅎ

원래 저희가 예약한 차는 옵션 추가해서 4륜으로 비싼차를 예약 했었어용~

근데 하와이에서 4륜차는 랜덤?형식?선착순? 요런 느낌이어서 확실히 줄 수 없을 수도 있다고는 했었지만~

저희는 마우나케아를 무조건 갈 생각이어서 2륜보다는 4륜을 꼭 타야겠다구 생각했었죵!

근데, 차를 분명히 비싼걸 예약했는뎅,, 계속 저희가 예약했던 것보다 낮은 차종을 주면서

돈을 더 내라고 해서 거의 미치기 일보직전, 영어로 얘기 해야 되는 상황이었고

계속 친절한 척?! 을 하는직원을 앞에 두고 영어로 욕을 할 수는 없는상황.. 2륜이든 8륜이든

그냥 우리가 예약한 차 주라고 해서 아마다 빌렸고여...

날씨님이 도와주지않으셔서 다행히~ 마우나케아 2륜으루 올라갈 일도 없어졌구요^^

마우나케아 이야기는 곧... ^^흐흐....

암튼~ 아마다 렌터가 2륜으루~ 요아이 잘 빌려서, 자알 타고 다녔습니당.

신나는 하와이 운전자~ 이동하는 동안 실시간 동영상 무조건 남겨주고여

일을 즐기고(?)있는 듯한 신난 운전자님!

어디까지나 여행자의 시선..으루다가^^...ㅎ

쉐라톤 코나 리조트 도착

여러 우여 곡절이 있었지만,

오늘의 교훈은 미국 사람은 모두 착하지 않다 ^^; 뒷통수 조심하자!

영어 공부 더 열심히 해서 유창하게 말 싸움하자!!! ㅋㅋㅋ 끗

암튼 힘 좋은 렌터카 끌구!! 리조트 도오착

우리가 예약한 곳은 쉐라톤 코나 리조트

오빠가 허니문이니까 신경 엄청 써서 비싼 리조트 예약해쥬심

하와이 호텔은 엄청 비싸더라두 우리나라 호텔처럼 생각하묜 안됨

요 정도여듀! 아조아조~ 시설이 잘 되어있다고 해욤

쉐라톤 시설듀 나름 괜츈하고 방도 퀄리티 좋았는데~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주차비를 따로 받아용...ㅎ

비싼 하와이 땅이니까... 뭐 인정하구 지불하지만, 우리나라였음... 어림도 없었쥬 ㅎㅎㅎ

하와이 쉐라톤 리조트 동영상으루 한번 만나보시구여!

1일차 갬성이라 너무 들떠있음

(으어,, 내가 영상을 찍는 이유... ㅠㅠ 그날의 분위기 그날의 갬성이 다 전달됨)

매일 아침 눈뜨면 볼 수 있는 뷰..

진짜 너무 행복해서 눈물 나옴. T.T

리조트 구경 열시히 하다가 한 2~3시간 떡실신 되서 쉬다가

안돼! 안돼! 이럼~ 안돼! 이러면서 얼른 나왔쥬!!

쉐라톤 안에있는 Holua라는 곳에서 점심겸 저녁 먹었어용

홀루아는 쉐라톤 1층에 있는곤데, 수영장 바로 앞에 있어서 수영하다가 먹고,

바다도 바로 앞에 있어서 파도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았어요!

미쿡 와쓰니 미국 음식 먹어쥬고여

페페로니 피자랑 햄버거 시켰어용!

피자는 짤 줄 알았는데 완전 맛 있구여... 햄버거는 패티 정말 최고,,

지금도 완전 생각나는 맛 >_<

요건~ 구아바 쥬스

해외 나가서 메뉴시킬 때 자쥬쓰는거

레코맨드 해 쥬세여..ㅎㅎ 구아바 해줬구여..

구아바 너무 감 안오는 맛 이었는데, 하와이 와쓰니까 먹어 보자 해서 시켰는뎅

음~ 나름 괜찮았어영..ㅎㅎ

요건 저녁에 마트?! 같은곳에 다녀왔눈뎅!

오빠가 미국 왔으니까 육포 먹어줘야 한대서~ 육포 씹으며 호텔루 복귀>_<

요... 육포는 우리의 여행과 늘 ~ 함께 했다는!!

하와이 가심 요거 사서 드셔보세용!

입맛이 조금 예민하신 분들은 짜서 못 먹을수도 있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는... 짜면 짠대로 그럭저럭 맛 있었네용 ㅎㅎㅎ 캬캬

1일차는 결혼식 끝나구 너무 힘들어서... ㅠㅠ

진짜 신혼여행은 이래서 휴양 하러 많이 가는구나 생각했고여

그래듀 2일차!! 으샤으샤 1일차 쉬었으니 무조건 열심히 돌아댕기자며

쉐라톤에서 조식 샤샥 먹고 바로 슝~ 출발!!!

UCC 코나커피 (시식 무료, NO팁)

코나에 왔으니 우리의 첫 관광지는 코나 커피루 정했고요

가면 커피농장투어두 할 수 있구, 100% 코나커피두 살 수 있공

코나커피 시식해볼수도 있대서 가보려했어요

코나커피라고 하면 안 되고,, 정말 여러군데가 있더라구용... 여러곳 서칭해보니께

UCC여기가 젤 가까워서 이 곳으루 출발!

가는길 구불구불 산위로 막 올라가여

도착! 가서 100%코나커피 시식두 해봤어용.

아직은 1일차니까 사오지는 않았구, 코나 커피루 만든 커피아이스크림 있어서

그거 먹으면서, 부모님께 영상통화!!

너무 뷰가 예뿐 곳이라 보여드리고 싶어서 헤헤>_<

우리가 잘 도착해서 재밌게 놀고 있는 모습을 보시면서 흐믓흐믓~

저 꼭 행복하게 재밌게 여행시켜 쥬라는 시아버님의 사랑 듬뿍 받았고여

하마쿠아 땅콩

다음은 하마쿠아

요긴 오빠가 갑자기 즉흥적으루 계획에 넣었는데 완전 성공!!

땅콩을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 알고는 있었지만, 계획 짤 때 뺐거둔여ㅋㅋㅋ

근데 오빠가 자기 땅콩 좋아한다며, 가면 시식도 무료고 여러가지 땅콩 살수도있다며 슝!!

도착하니 날씨 너무 좋아서 안들어가곸ㅋㅋㅋ 셀카 오조오억개 찍고여

팝콘 땅콩... 진짜 맛 있어여 맛도 여러가지있는데, 젤 달콤한 파인애플

지금 너무 생각나고여...

땅콩 좋아 하는 울 엄마 완전 맛있다고, 하루 만에 저 봉지하나를 다 먹었다고 한다.......ㅋㅋ

이름 모를 뷰...

여긴 다음 여행지를 가기 전에 뷰가 너무 예뻐서 들른 곳이에여

높은 지대에 올라오니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서 너무 멋졌어용!!

하늘두 예뿌고,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멍하니 바라보며, 눈에 담고 왔어요

하와이는 아무대서나 그냥 막 찍어도 필터입힌것마냥 사진 완전 잘 나와여

셀카 완전 많음...주의!!!

하와이 간다구 구입한 모자인데, 넘 찰떡이었음

잘 샀어! 잘 샀어!

여행지에서만 쓸수있는 st...라 옷장 구석에 들어갔다고 한다....

코나 타운

다음으로 들른 곳은 코나타운이에여

북적북적 코나의 중심지?! 정도라고 볼 수 있겠네요!

자연자연만 보다가 사람 하나도 없는 곳에만 있다가 갑자기 여기오니까

사람들이 북적!! 북적!!

미국 갬성 느껴지는 건물들두 멋지구

음식 파는 곳도, 기념품 파는 곳두 많구!! 잠깐 차 세워듀고 한바퀴 삥~ 돌았어용

이 곳에서 만나 자유롭게 윗 통 벗구 족구 하는사람들...

눈 만 마주쳐두 헬로우 하는 사람들...

차 운전하며 지나갈 때마다~ 손 흔들어두~ 손 흔들어 받아주는 사람들...

모두가 하나된 느낌을 받았쥬, 우리나라가 정이 많다고 한다지만,

요런게 정이 아닐까?! 생각하며, 원래도 좋아했지만 이젠 미국 러버가 됐다고한다...

맞추려고 한 건 아니지만, 코나 타운에서 일몰을 감상

멋진 뷰에... 인스타 갬성이 터져 찰칵찰칵 완전 하와이다운 사진을 찍고 흐믓!

친구들에게 공유공유

" 애들아, 나 잘 지내구~ 있오^_^ "

쉐라톤 리조트 직원 코나 맛집 추천 - 타이레스토랑 (Original Thai Cuisine LLC)

이제 하와이 2일차 답게 무조건 가야 하는 곳 세군데나 다녀와 쓰니께

쉐라톤 리조트 직원! 샐리!!! 의 추천을 받아 코나 맛 집을 갔당!

타이 레스토랑인데, 하와이에서 줄 서서 먹는 맛 집이라공... 우어

어제 저녁에 미국 음식으루 기름칠을 해줬으니 오늘은 타이음식으루 조금 쉬어가는(?)타임을

가져보쟈며, 이동이동

#Original Thai Cuisine LLC ... 이름은 요거

Original Thai Cuisine LLC ... 여기 메뉴판

야채 만들어 간 음식인데... 꽤 맛있음! 추천추천 ★★★★☆

새우 들어간 건데... 요것듀 맛 있음 추천★★★★★

게살 새우 볶음밥!

밥이 그리워서 시킴(2일차인데?) ㅋㅋㅋㅋ
한국인은 밥심이라고, 2일차부터 밥이 땡기기 시작함.

게살도 잔뜩 들어가 있고,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완전 배부르게 먹음

근데, 밥이 보슬보슬해서, 약감 물림, ★★★☆☆

타이음식은 무조건 팟타이쥬, 팟타이 나,,, 완전 조아하는사람...

땅콩에 슥슥비벼 냠냠 , 새우도 왕큰거 들어가있어서 요건 꼭 먹어봐야함!

다만 아쉽다면, 면이 두꺼운거였으면^^ 하하

글구 볶음밥 주의사항, 고수 들어가 있다고 해여,,

고수 빼 달라고 하세여... 저희눈 말 안했으면 어쩔뻔 했냐며 둘이 엄청 칭찬해쥼(고수 싫어하는 부부)

No coriander, please !! (고수빼주세요!!)

하와이 날씨 실화.....?

우어,,, 미국에 갑자기 겨울 폭풍이,,, 캘리포니아에 눈 오고 난리,,

그 영향이 하와이에도 역시 조금 미치더라구여.

오션프로트뷰로 완전 바다랑 철썩 가까운 우리 숙소!!!

밤에 파도 실화,, 너무 무서웠고여~ 저녁엔 바람이 미친듯이 불더니,

낮엔 서늘하니 괜츈했다고 한다,,,, 우리 너무 행복해서 질투하는거지 너!!

낮에 하마쿠아에서 사온 땅콩이랑, 육포랑 ~ 하와이 맥주인 빅웨이브 맥주를

테라스에 가지고 나가서 2틀째를 마무리!!

위에 보이는 동영상의 무서운 파도를 감상하며,,,,,그렇지만 좋았다고 한다,

아직 2틀 밖에 안 됐엉!!! 너무 신나!!!

하루하루 아쉬운 신행 더더 알차게 보내자며

짠- ♥

앞으루 더더 잘 살아보자며

3422 미국 하와이(마우이, 오아후) 신혼여행 [1] 김나영 2019-07-16 36
3421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 미니락 후기입니다~ [1] 손진경 2019-07-02 121
3420 미국 ◆ 여행후기 당첨 발표 (2019년 2/4분기) ◆ [1] 진투어 2019-07-01 127
3419 필리핀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자유여행 후기 [1] 이고은 2019-06-17 171
3418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가족여행 후기 [1] 우영미 2019-06-10 240
3417 필리핀 엘니도 미니락+라겐 비치 중심 리뷰(휴양형 커플) - 동영상 2/2 [1] 이OO 2019-06-09 195
3416 필리핀 엘니도 미니락+라겐 비치 중심 리뷰(휴양형 커플) 1/2 [0] 이OO 2019-06-09 211
3415 필리핀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신행후기 [1] 이은철 2019-06-03 169
3414 필리핀 자연과 함께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여행후기~ [1] 김지은 2019-06-02 242
3413 미국 하와이 신행 후기입니다!!! 2/2 [1] 허정욱,고주은 2019-05-29 138
3412 미국 하와이 신행 후기입니다!!! 1/2 [0] 허정욱,고주은 2019-05-29 147
3411 미국 나도 갔다~ 하와이 ~~~~ㅋㅋ!!! 2/2 [1] 김성준 2019-05-27 132
3410 미국 나도 갔다~ 하와이 ~~~~ㅋㅋ!!! 1/2 [0] 김성준 2019-05-27 144
3409 필리핀 엘니도 라겐 리조트 여행 후기입니다. [2] 송경흡 2019-05-24 148
3408 미국 역시 신혼여행은 하와이가 진리~~ [1] 이종진 2019-05-21 136
3407 필리핀 지상 낙원 같은 엘니도 미니락 리조트 여행 후기 [1] 이상범 2019-05-10 261
3406 필리핀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미니락 2박+팡글라시안 2박) 2/2 [1] 이재승 2019-05-01 263
3405 필리핀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미니락 2박+팡글라시안 2박) 1/2 [0] 이재승 2019-05-01 303
3404 필리핀 엘니도 미니락리조트 여행후기입니다~~ [1] 오화석 2019-04-29 317
3403 미국 늦었지만 하와이 신혼여행 후기 남겨요^^ [1] 김요인 2019-04-28 247
3402 미국 하와이 신혼여행 후기 남깁니다^^ [1] 조민정 2019-04-15 271
3401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8/8 - 오아후 4탄(쉐라톤 호텔 조식&인피니티풀, 월마트, 아틀란티스씨푸드, 쇼핑, 귀국) [1] 더블디 2019-04-08 415
3400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7/8 - 오아후 3탄(웰컴 선물, 핑크트롤리&알라모아나, 렌트 후 드라이브) [0] 더블디 2019-04-08 294
3399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6/8 - 오아후 2탄(호텔 리뷰, 와이켈레 아울렛,치즈케이크팩토리, ABC스토어) [0] 더블디 2019-04-08 406
3398 미국 하와이 빅아일랜드+오아후 여행 5/8 - 오아후 1탄(힐로->오아후, 시티투어,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야경) [0] 더블디 2019-04-08 467
  [1][2][3][4][5][6][7][8][9][10]

(0)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예약절차 입금안내 업무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여행관련사이트 대리점가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