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예약확인
진투어정보검색 이벤트/기획전 배경화면
공지사항
여행후기
   
   
 
엘니도 애플릿 리조트 - 우정의 여행 이야기
커플여행 필리핀 팔라완 애플릿(이사벨) 리조트
초다니mom 2018-08-24 12:53:53 582
안냐하세용?

안냐하세용?  

10년 지기 친한 엉냐랑 우정여행 후기를 쓸께요.

지금부터, 편하게 써보겠습니돵~

 

2018.08.16 부산 출발 -> 마닐라 도착 

필리핀에어라인 PR419편 PM 08시35분 뱅기 타고, 마닐라 착륙... 다 해 가는데 급급 급상승. 

언냐랑 깜놀했고, 뭔일 나는가싶었는데 방송이 나온다. 

중국샤먼항공기 활주로 이탈 사고 때문에 

클락으로 회항한다는... ...오 마이 갓!

 

클락 도착 후 기내~ 대기 잠시하고,

이어서 짐 몽땅들고 내려라넹. 

기약 없는 대기가 시작 됐다. 

 

이상원 실장님께 새벽부터 연락을 했다.

잠 깨워서 미안해요. 흐규흐규 

10시간정도 공항노숙을 해서 

클락에서 푸에르토프린세사 가는 뱅기탐. 

(마닐라ㅡ엘니도 행이었는데, 놓쳐서 이상원 실장님께서 도와주셨음. 진짜 고마워요)

 

푸에르토프린세사 (=PPS ) 

내려서 밴으로 3시간 이동 

(이때도 진투어 현지 한국인 직원분께서 이동 도와주셨음.

이상원 실장님께서 현지 직원께 부탁했다고 들었음. 진짜 고마워요 흑흑)

 

따이따이 선착장 내려서 방카타고 40분 이동.

저~~~기 애플릿이 보인다.

그런데 하필 스콜이...바닷 물이 방카로 튀겨 들어오고,

배는 점프점프. 죽는지 알았다.

언니랑 내가 무서워하니까 직원분이 괜찮냐고 묻고, 절대 안 괜찮다고 했다ㅋㅋ

우리가 너무 무서워하니까 일부러 바다에 빠져주시고ㅜㅜ

너무 너무 친절하고 고마웠다.

 

환영인사와 함께 웰컴드링크도 주고,

야자수(?)로 만든 목걸이도 걸어주던데

이것이 참 뭔가 공주대접 받는것 같기도 하면서

기분이 좋았다 크크크크

 

 

 

방을 배정 받고 짐을 풀고 일단 샤워

그리고 예쁘게 꾸미고서 놀았다!

 


 

 

 

 

그저 먹고 마시고 먹고 마시고~~

 

 

 

날씨가 꾸물 꾸물 했지만

이곳은 진정한 파라다이스다.

 

 

나는 몰디브, 하와이도 가봤지만,

그 곳이랑 틀리게 여긴 여기나름의 매력이 넘쳤다. 

모든게 좋았다.

직원분들의 인사, 친절도~^^

 

첫째날 밤은 술 판 벌여서, 해뜰 무렵 취침.

 

 

 

그래서  조식은 빠빠이.

 

 

둘쨋날은 언니가 프라이빗 디너 하고 싶다 해서

 

 

신청을 했는데, 내가 말을 잘 못해서 걸프렌드라고 했다.

그래서 레즈비언이 됐다.

 


그래서...직원 찾아 이리저리 찾아 다녔고,

오해 하지 마라고, 시스터라고 ㅋㅋㅋㅋ

궂이 설명을 했다는~~~   ㅋㅋㅋㅋㅋ

 

언니는 걍 레즈비언으로 알게 내비두라는데,

난 그게 그렇게 싫더라ㅋㅋㅋㅋ

 

그러면서 동굴투어를 갔는데 오마이갓!

 

 

 

 

 

우리...동굴, 여기서 디너 한단다.

 

뭔가...파충류가 나올 것 같아서 얼릉 취소했다.

기대하고 있던 언니에겐 

남자랑 와서 프라이빗 디너하라고

열번 말해 꼬드겼다 캬캬캬캬

난 동굴이 무서웡~~~~;;;;

 

카약도 타고, 스노쿨링도 했다! 

 

 

 

 

언니는 물을 워낙 무서워해서 ~ 구명조끼 입고도 가라앉더라.

 

직원의 도움을 받아 졸졸 매달려서 스노쿨링 

한바퀴 돌고서는 기뻐 날 뛰더니, 

나랑 한번 더 콜이란다. 나도 콜~!

 

뭔소리가 나길래 뒤를 보니까~

언니가 헬프미 헬프미 이러면서 허우적거리더라.

쯧쯧쯧 웃겨 죽을뻔 했네.

 

다시는 가이드 없이 스노쿨링 안 할꺼라는 언니.

ㅋㅋㅋㅋ 풀장에서는 튜브끼고

애기처럼 동동 떠다니더만...

풀장에서 튜브사용 전문가 납시요네ㅋㅋㅋㅋ

 

 

술고래 우리둘이, 맥주를 오질나게 마셨다.

다 먹고 물 속 바보샷 촬영하고,

내리는 비를 맞으면서 신나게 놀았다.

 


물놀이와 음주는 그리고 사진은 여행의 묘미.

절대 빠지면 안 되는 이 삼박자.

 

 

마지막날까지 알콜에 쩔어서

방카ㅡ밴ㅡ타고 엘니도 공항도착.

프로펠러형 뱅기. 2ㅡ2배열

 

 

비행 공포증 심한 언니랑 같이

세상의 온갖 신에게 기도했다.

무사히 도착하자고, 착하게 살겠다고 ㅋㅋㅋㅋ

 

마닐라도착.

그랍 부르려다가 노랑택시가 바로 있어서

팬퍼시픽호텔 도착ㅡ

웰컴드링크는 역시 알콜로 선택 캬~~

 

방 배정받고, 씻고, 예쁘게 하고서

여기저기 택시타고 돌아다녔다.

역시나 사진과, 식사, 알콜~~~♡♡♡

 

 

 

 

아침 5시 반이 지나서야 꿈나라로 기절했다.

역시나 조식은 못 먹었다.

 

술 냄새 폴폴 풍기며 체크아웃

마닐라ㅡ부산행 뱅기타자마자

꿈나라로 기절했는데도

기내식 냄새는 기가 막히게 잘 맡는다 킁킁

둘 다 눈 번쩍뜨고~냠냠 그리고 또 맥주ㅋㅋㅋ

 

우린 술을 워낙 즐기는 편이라서

일부러 좌석을 통로로 앉았다

복도를 중간에 둔채~~

 

태풍이 오고 있어서 난기류 때문에

이륙시 많이 흔들흔들.

기내 복도를 사이에 두고

언니랑 손잡았다ㅋㅋㅋㅋㅋ

 

 

만석이었는데 우리 둘만 이러고 있더라

ㅋㅋㅋㅋ기내식으로 맥주로 배 채우고

또 꿈나라로 기절했다.

 

무사히 부산도착

내려야 되는데 너무 피곤하다.

안전한 비행을 마쳤자는 안도감과 함께,

내가 사는 한국 도착이라는 안도감과 함께,

졸음이 또 밀려온다.

 

너무 열심히 놀고,

너무 열심히 사진찍고,

너무 열심히 먹고, 마셨다.

 

공항을 4군데나 가보고ㅋㅋㅋㅋ

 

영원히 기억에 남을 우리 우정여행~♡

 

이상원 실장님.

저희가 안전하게 리조트 도착할 때까지 잠도 못주무시고, 여러방면으로 도움 많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는 어디로 또 놀러갈지 협의 중이랍니다.

또 이상원 실장님을 통해서, 여행할거예요.

 

최고의 꼼꼼함.

최고의 친절함.

 

목소리도 좋으시고, 자상하시고~ 아주 많이 퍼팩트하신 우리 이상원 실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두달 안에 연락드릴께요^^

저희 연락처 지우지 마시와요^^

 

♡♡♡♡♡♡♡

행운의 하트 7개 투척

ㅡsee you soon

 

[RE]엘니도 애플릿 리조트 - 우정의 여행 이야기
이상원실장 2018-08-24 13:06:24 582
안녕하세요~~ 초다니mom 님 ^^

일 때문에 정신 없이 바쁘실텐데~~ 후기 남겨 주셔서 넘넘넘 감사합니다.!!

사건, 사고가 많을 수록~~ 보다 기억에 오래 남는데.. 안 좋은 기억이 아닌~ 좋은 기억이여서... 증말! 다행이고.. 감사합니다 ^^

안 좋은 기억이면~ 진투어에 '진'짜로 보기 싫었을텐데.. 말이죠 ㅋㅋ

두 분이 부럽네요~~ 요즘처럼 바쁜 일상에서... 시간 맞춰.. 여행을 같이 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언니와 동생니까요!!

금전적인 여유와 경제적인 여유도 맞아야 하지만.. 무엇보다 두 분 성향이 맞아야 가능한데...

두 분은 3박자가 모두 맞는 것 같습니다.!! 서로 사이좋게~~ 알부민을 챙겨 줄 것 같은 ㅎㅎㅎ

두 분 우정 변치 마시고.. 항상 지금처럼... 지내세요..!! 두 분을 위해.. 기도 많이 많이 할께요...

그리고. 음주 물놀이는 체력 떨어지면.. 엄청 위험하니까.. 서서히 줄이세요.. 그러다.. 큰 일나요 T.T

그럼.. 다음 여행 때 다시 뵈어요~~ 제~~ 발~~!! ^^//
3333 미국 마우이+오아후 허니문 킹왕짱~!! [1] 한재민 2018-10-21 30
3332 태국 태국, 코사무이 ♥6박 8일♥ 신혼여행 후기^^* [1] 유혜진 2018-10-18 52
3331 필리핀 숨겨진 보물섬 같은 애플릿 리조트 신혼여행 후기 [1] 김민경 2018-10-18 60
3330 미국 달달한 하와이 신혼여행 4박 6일 [1] 강신근♥최은혜 2018-10-17 74
3329 필리핀 엘니도 라겐 리조트 5박 6일 아름다운 여행 후기 [1] 김우성 2018-10-15 93
3328 미국 (오하우 4일 + 빅아일랜드 3일) 하와이 여행 후기 [1] 박지선&신현상 2018-10-10 134
3327 미국 하와이(오아후) 신혼여행 후기 18.08.20~26 2/2 [1] 김주형,송하늘 2018-10-04 125
3326 미국 하와이(오아후) 신혼여행 후기 18.08.20~26 1/2 [0] 김주형,송하늘 2018-10-04 156
3325 필리핀 애플릿 후기 당첨 감사합니다^^ [1] 이환희&박수연 2018-10-03 183
3324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마닐라 도착과 하얏트 호텔 디너 뷔페와 수영장 6/6 [1] 전경임 2018-10-02 222
3323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리조트 둘러보기, 수영장, 뷔페 5/6 [1] 전경임 2018-10-02 179
3322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나밧섬과 이사블랑카섬, 리조트에서 스노클링, 동굴 탐험 4/6 [1] 전경임 2018-10-02 177
3321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카약킹, 점핑, 레펠링 즐기기 3/6 [2] 전경임 2018-10-02 193
3320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리조트 도착과 나밧섬에서 첫 스노클링 하기 2/6 [1] 전경임 2018-10-02 149
3319 필리핀 [애플릿 리조트] 부산 출발과 마닐라 도착 1/6 [0] 전경임 2018-10-02 168
3318 미국 마우이+오아후 5박 7일 신혼여행기 - 오아후편 [1] 신아름 2018-10-01 138
3317 미국 마우이+오아후 5박 7일 신혼여행기 - 마우이편 [0] 신아름 2018-10-01 138
3316 필리핀 ◆ 여행후기 당첨 발표 (2018년 3/4분기) ◆ [3] 진투어 2018-10-01 177
3315 미국 하와이 6박8일 신혼여행 [1] 송은희 2018-09-30 155
3314 필리핀 행복한 가족여행3 - 애플릿 리조트 [1] 김소연 2018-09-29 127
3313 필리핀 행복한 가족여행2 - 애플릿 리조트 [0] 김소연 2018-09-29 143
3312 필리핀 행복한 가족여행1 - 애플릿 리조트 [0] 김소연 2018-09-28 149
3311 미국 하와이(마우이와 오아후) 허니문 후기 [1] 류민선 2018-09-27 124
3310 필리핀 엘니도 신혼여행 다녀왔어요(라겐+팡글라시안) [1] 김시연 2018-09-04 410
3309 미국 하와이 여행 - 마우이3박 오아후4박 ㅎㅎ [1] 송미나 2018-09-03 593
  [1][2][3][4][5][6][7][8][9][10]  
 
(0)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예약절차 입금안내 업무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여행관련사이트 대리점가입신청